new
회원전용
문의 (02) 557-7313
아마존이 구글, 페이스북 등이 장악한 1290억 달러 규모 디지털 광고 시장에 새로운 서비스로 도전장을 던짐. 아마존은 자사의 스마트폰 쇼핑 애플리케이션에 동영상 노출 광고를 게시하기 위해 현재 애플 iOS 플랫폼에서 수개월간 베타 테스트를 진행해 옴.
이 서비스는 아마존 쇼핑 앱의 검색 결과에 동영상 광고를 보여주는 방식이며 페이스북이나 구글의 동영상 광고보다 광고주가 선호할 것으로 기대됨. 연말께 구글 안드로이드로도 확대 계획.
최근 디지털 광고 분야에서 급성장중인 아마존의 광고시장 점유율은 지난해 6.8%에서 올해 8.8%로 커질 것으로 관측됨.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ave my name, email, and website in this browser for the next time I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