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러 오는중

검색 입력

Tags:

전기차 스타트업 패러데이퓨처, SPAC 합병 통한 상장 계획

In Brief :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

For Your Insights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파타하.

☆ 뉴스레터에 가입하시면 더이상 가입안내 배너가 등장하지 않습니다!

In Brief :

전기차 스타트업 패러데이퓨처(Faraday Future, FF)는 기업인수목적회사(SPAC)와의 역합병을 통해 증시에 상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FF의 카스텐 브라이트펠드(Carsten Breitfeld) CEO는 어느 SPAC와 협상 중인지, 언제 협상이 마무리될 것인지에 대해서 말을 아꼈다.

최근 SPAC와의 역합병은 자동차 기술 스타트업의 빠른 상장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FF는 첫 럭셔리 전기 SUV인 ‘FF91’의 출시를 위해 8억~8억5,000만달러(약 9,300억~9,881억원)의 자금 조달을 희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FF는 초기에 캘리포니아주 핸포드 공장에서 FF91을 생산할 계획이지만, 궁극적으로 아시아의 생산업체에서 외주 생산할 예정이다.

브라이트펠드 CEO는 이미 아시아 업체와 생산 계약을 체결했다면서도 업체명을 언급하지 않았다.

For Your Insights

☆ 뉴스레터에 가입하시면 더이상 가입안내 배너가 등장하지 않습니다!

Tags: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매일 인사이팅해집니다.
구독을 신청하시면  본 서비스의 개인정보취급정책(클릭 보기)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구독
close-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