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러 오는중

검색 입력

스포티파이(Spotify), 2분기 총 1억800만 유료 가입자 확보…가입자당 수익은 하락

In Brief :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 스포티파이(Spotify)가 2분기에 800만 명을 추가해 총 1억 800만 유료 가입자를 확보함.

스포티파이의 총 활성 가입자(무료 포함)는 2억 3200만 명으로 1분기(2억1700만 명) 대비 1500만명 증가함. 하지만 최근 유료 가입자 유치를 위한 할인 이벤트 등으로 가입자 당 매출은 하락.

스포티파이의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31% 늘어난 18억6000만 달러, 운영손실은 334만 달러를 기록함.

최근 팟캐스트 시장에서 Gimlet Media, Anchor and Parcast 등을 인수하며는 등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스포티파이는 2분기 팟캐스트 청취자가 50% 증가함.

2019 2Q 스포티파이 주요 실적 지표(출처: 스포티파이)
Tags: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매일 인사이팅해집니다.
구독을 신청하시면  본 서비스의 개인정보취급정책(클릭 보기)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구독
close-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