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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보(VIVO), 2019년 4분기 인도시장에서 삼성 제치고 2위 등극

In Brief :

삼성이 2019년 4분기 인도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에서 한단계 하락한 3위에 랭크됨.

2019년 4Q 인도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출처: 카운터포인트)

인도시장 1위는 10개 분기 연속 샤오미가 차지했고 비보가 132%의 성장세로 삼성을 뒤로 하고 2위에 오르는 등 중국 스마트폰 업체의 강세가 지속됨.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의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인도 스마트폰 시장은 전년 동기(1억 4500만 대)보다 10% 가량 늘어난 1억 5800만대가 출하되며 처음으로 미국 시장을 추월한 것으로 추산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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